News

Hanyang university International Foundation

>>News>HYIF

HYIF

게시물 상세
노상일(보험경영89) 동문, 국제재단 2대 이사장으로 임명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2.11.18   조회수 : 438
첨부파일 노상일 2대 이사장.jpg

 

노상일(보험경영89) 동문이 한양대학교 국제재단 2대 이사장으로 임명되었다.

 

지난 2022년 11월 18일, 한양대학교 국제재단 제 5차 정기이사회에서 이종혁(건축공학58) 초대 이사장이 사임을 표명함에 따라,

국제재단 이사진의 결의로 노상일 동문이 차기 이사장으로 선출되었다.

 

노상일 동문은 현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재임하고 있으며, 종합 물류 서비스 기업 NGL Transportation 회장을 맡고 있다.

NGL Transportation은 노상일 동문이 지난 2006년 미국 애리조나에서 설립한 회사로 화물운송, 환전, 창고 보관 및 유통 등 물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현재 220여 대의 트럭과 550개가 넘는 컨테이너 전용 트레일러 등을 보유한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작년 4월에는 '제48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 포장을 수상하였다.

 

특히, 노상일 동문이 이끌고 있는 NGL Transportation은 지난 2022년 10월에 한양대학교와 차세대 물류 시스템 개발을 위한 협약식을 맺기도 하였으며

노상일 동문의 기부금으로 ERICA캠퍼스 노상일HOLMZ 공간을 조성하는 등 모교 한양대학교와의 활발한 교류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한양대학교 국제재단은 지난 3년 간 이종혁 초대 이사장의 헌신과 안정적인 경영 아래 큰 모금 실적을 거두었다.

앞으로 노상일 차기 이사장이 이끌 우리 한양대학교 국제재단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이전글
다음글 국제재단 제 5회 정기이사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