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YIF

Hanyang university International Foundation

>>About HYIF>총장 인사말

총장 인사말

이기정 총장님 증명사진.jpg

안녕하십니까,

한양대학교 제 16대 총장 이기정입니다.

우리 한양대학은 지난 84년 동안 근면, 정직, 겸손, 봉사의 덕목을 바탕으로 '사랑의 실천'을 통해 눈부신 성과를 이루어 왔습니다. 우리 대학의 영향력을 세계로 확장하고, 학교의 발전과 사회 공헌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19년, 미국 한양대학교 동문들의 협력 아래 한양대학교국제재단이 설립되었습니다. 한양대학교 국제재단은 학교 발전 및 사회 공헌을 위한 발전기금 모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양대학교 해외 동문 네트워크 강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한양대학교가 초일류 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를 넘어 국제무대에서 세계와 경쟁하여야 합니다. 한양의 이름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한양대학교 국제재단이 그 막중한 책임을 다 하고 있습니다.


한양을 지지해주시는 모든 여러분, 비록 모국을 떠나 먼 곳에 계시지만 한양대학교국제재단을 통해 자랑스러운 한양의 동문, 가슴 따뜻한 한양의 지지자라는 것을 잊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한양'이라는 말을 들으면 가슴 뛰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한양의 전 구성원들은 최선을 다하여 좋은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양대학교 제 16대 총장   이 기 정